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출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31 09: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3월 31일,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2021’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4년 첫 출시된 이후 8번째 작품이다.
 

출처=게임빌
출처=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에는 LA다저스의 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발탁됐다. 커쇼는 MLB 올스타 8회 선정, 사이영상 3회 수상 등의 기록을 세웠으며, 2020시즌에는 선발투수로서 팀의 월드시리즈 우승에 기여하는 등의 메이저리그 정상급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해당 게임은 PvP 콘텐츠인 ‘라이브 배틀’을 ‘PvP 리그’로 리뉴얼했다. ‘PvP 리그’은 새로운 등급체계를 추가하고 매칭 밸런스를 개선했으며, 보상수준을 상향했다. ‘선수 조각 시스템’에는 ‘선수 카드 분해 기능’이 추가됐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여분의 선수 카드를 분해해서 다른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적시장’에는 검색 기능을 강화해 선수 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최고 등급 카드인 ‘올 타임 베스트’가 등장했다. 해당 카드는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최고의 메이저리거들로 구성됐으며, 획득 시 올 타임 베스트만의 능력을 활용해 큰 폭의 전력 상승이 가능하다.

아울러 게임빌은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0일까지 ‘하이라이트 선수 “클레이튼 커쇼”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1장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클레이튼 커쇼의 친필 서명이 들어간 저지, 모자, 야구공 실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권 획득 숫자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응모권 누적 획득 수에 따라 ‘S급 강화 트레이너’, ‘하이라이트 커쇼 10강 드래프트’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업데이트 후 1회 접속을 통해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