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이드 & 소울’, 티저 사이트 ‘태동록’ 2차 정보 공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31 12: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3월 31일, 자사의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의 업데이트 티저사이트 ‘태동록’에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이번 ‘태동록’을 통해 엔씨소프트는 신규 클래스, 클래스 체인지 등 13개의 타이틀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이 중에서 UE4, 아트, 콘텐츠, 에픽, 직업 변경 시스템, 디스플레이 타이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색으로 표시된 7개의 타이틀은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에픽’ 코너를 통해 게임의 원화를 공개했으며, ‘직업 변경 시스템 코너’를 통해 현재의 능력치 그대로 신규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음을 안내했다.

이와 함께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신규 시스템인 ‘소울 피에스타’를 활용한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주차별 미션을 기간 내 수행하면 시스템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능력치와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등급별 버프 티켓’, ‘삼성 석류석’, ‘삼성 흑요석’, ‘적심린’, ‘이글거리는 홍문 각인서’ 등의 성장재료와 신규 환영 무기인 ‘검은 나비 환영무기’를 제공한다. 최고 등급 달성 시에는 계정당 1회 한정으로 ‘홍악린’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