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프매 LIVE 2021’, 새 시즌 맞이 ‘나만의 구장’ 선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3.31 17: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31일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2021 KBO리그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야구 정규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컴프매 LIVE 2021’은 유저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게 구장을 구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였다.
새롭게 도입된 ‘나만의 구장’은 구단주가 타자 친화형, 투수 친화형, 밸런스형 등 자신의 선수단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선택해 구장을 새롭게 세팅할 수 있다. 펜스 거리 및 마운드 높이 등 승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설물까지 원하는 대로 변화시킬 수 있어, 한층 현실적이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정규 시즌의 실시간 정보를 기반으로 승부 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LIVE 모드의 오픈을 예고했다. 유저들은 오는 3일 개막일부터 실제 프로야구와 호흡하며 게임 플레이를 즐기며 승부 예측을 통한 다양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수단 육성에 도움을 줄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접속만 해도 대량의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기존 및 신규, 복귀 유저 각각을 대상으로 한 역대급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