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더스크롤 온라인’, 비주얼 업그레이드된 PS5 버전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4.01 13: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엘더스크롤 온라인’이 차세대 콘솔 버전 출시에 나섰다. 개발진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게임의 PS5 버전 서비스 소식을 전했다.
 

사진=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이와 관련해 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의 도미닉 데이비스 콘텐츠 매니저는 PS5 콘솔이 지닌 성능을 모두 활용해 개선된 ‘엘더스크롤 온라인’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PS5 버전 업그레이드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임의 PS5 버전 업그레이드는 오는 6월 8일 진행될 예정이다.
PS5를 통해 서비스될 게임에선 고해상도 텍스쳐, 표현 가능 범위 확대, 광원 등 비주얼 부문 개선은 물론, 60FPS 지원, 필드 표현 밀도 증가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PS5 버전 출시와 함께 본편 무료 플레이 및 할인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4월 13일까지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게임 본편의 경우 최대 67%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지난 2014년 출시된 동명의 오픈월드 RPG 시리즈 기반 온라인 MMORPG다. 원작에 등장하는 각종 지역과 집단, 각종 설정 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이용자 커뮤니티상에서 한글 패치를 제작하는 등 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