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2 10: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PC MMORPG ‘R2’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1st WAVE(2)’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공=웹젠

웹젠은 4월 1일부터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길드 레벨 업 이벤트’와 ‘아가레스 저택’ 던전을 운영 중이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고,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길드 레벨 UP! UP!’ 이벤트를 열었다. 4월 15일 정기점검까지 진행되며, 서버별로 레벨이 가장 높은 길드 3개 팀을 추첨으로 뽑아 아이템을 지급한다. 1위에 선정된 길드는 ‘50,000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4월 8일까지 리부트 서버만 입장할 수 있는 ‘아가레스 저택’도 운영한다. 특수 던전으로 알려진 ‘아가레스 저택’은 일일 이용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이 초기화된다. ‘아가레스 던전’은 8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데모자르 섬 각 영지의 ‘베이스캠프’에 있는 입장 관리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