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세븐 x 길티기어’, 콜라보 이벤트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2 18: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에 대전 액션게임의 명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이하 길티기어)’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4월 2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기존과는 다르게 전체 서브 스토리 중 특별 스테이지 형태의 콘텐츠인 ‘난투! 리벨레이터!’만 별도로 분리해 진행한다. 난투 리벨레이터는 콜라보레이션 영웅 중 ‘솔’과 ‘바이켄’에 도전해 승리해야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한정 아티팩트 장비인 ‘구원자들의 초상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콘텐츠다.

더불어,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최대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일차에는 콜라보레이션 한정 영웅인 ‘솔’과 한정 아티팩트 장비인 ‘정크야드 도그’를 지급하며 마지막 7일차에는 ‘5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에는 ‘바이켄, 디지, 엘페르트 발렌타인’ 등 콜라보레이션 한정 영웅과 그들의 한정 아티팩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그룹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영웅 ‘솔’과 ‘엘페르트 밸런타인’의 스킬 직관성과 PVP 콘텐츠에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이용자들이 원하는 전설 등급 장비를 제작 및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제작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소모한 행동력 1당 장비 제작 포인트 1을 획득하고, 획득한 장비 제작 포인트를 사용해 85레벨의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매년 많은 이용자분들의 재오픈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 올해도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는 이용자분들이 원하는 성능의 장비를 직접 제작하고 영웅 육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