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팀 ‘TP’,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최종 우승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5 15: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에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서 ‘TP’팀이 최종 우승했다고 4월 5일 밝혔다.
 

제공=디엔에이

지난 4일 개최된 이번 결승전은 ‘TP’팀이 초반부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고선생과아이들’팀을 제압하고 4:0으로 승리를 쟁취했다.

경기 종료 후 ‘TP’팀의 ‘스틸상비’ 선수는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에 전력을 다해 연습했다”며 “상대 전력 분석을 통해 이번 우승을 이끌 수 있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 팀에게는 총 21만 캐시와 프로필 프레임(골드), 팀 점퍼 선택상자를 제공하며, 준우승팀과 3위 팀,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원에게도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 매치에서는 BJ깔색, BJ앵쇼, BJ욱낀이 한 팀으로 뭉친 BJ팀과 일반 청소년 유저 3인 구성된 ‘영재 팀’의 불꽃 튀는 경기 끝에 ‘영재 팀’이 승리하며 리그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와 함께 시청자 참여전에서는 ‘깔색’팀과 ‘앵쇼’팀의 접전 끝에 2:1로 ‘깔색’팀이 승리했으며, 승리 팀에게는 특성 선택 상자 S3, 패배팀에게는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 승패 스코어 결과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를 제공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