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M’, 신규 서버 출시 예고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5 16: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R2M’의 신규 서버 정식 출시를 예고하고,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다.
 

제공=웹젠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는 4월 8일부터 접속이 가능하다. 정확한 서버 접속 가능 시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R2M’은 ‘No Rules, Just Power!’를 슬로건으로,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과 대립을 통한 집단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웹젠은 지난 3월 25일, ‘R2M’에 대규모 공성전을 업데이트해 동시다발로 진행되는 4개의 공성전과 12개의 대규모 유저간 대결을 선보였다.

대규모 공성전이 추가되면서 새로 출시되는 신규 서버는 ‘R2M’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규 서버는 기존 서버와 다르게 공성전과 스팟전을 점령하고 있는 대규모 길드가 없기 때문에, 모든 유저에게 막대한 이권이 보장된 4개 성채와 12개의 스팟을 차지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다.

웹젠은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 유저들의 캐릭터 성장 추이를 고려해 추후 공성전과 스팟전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신규 서버의 출시를 기념해 빠른 성장과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버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4월 8일부터 4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퀘스트 스크롤’을 통해 생성되는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게임 내 효과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웹젠은 4월 8일까지 ‘서프라이즈 출석 이벤트’와 ‘푸리에&바이런 성 정찰 미션 이벤트’ 등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지원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