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新 미솔로지 등급 ‘후마니타스’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07 10: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4월 7일, 자사의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미솔로지(SSS) 등급 아이템인 ‘친절: 후마니타스’와 신규 맵 채널의 신규 맵 ‘드림 스타디움’, ‘테일즈볼 S2’ 2종을 추가했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7대 주선 두 번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후마니타스’는 지난 1월 업데이트됐던 ‘인내: 파티엔티아’를 잇는 두 번째로 친절을 상징하는 ‘후마니타스’라는 손 파츠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은 후마니타스를 ‘고민해결’ 퀘스트를 완료한 뒤 ‘친절의 기운’이라는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는 맵 플레이와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만남 포인트’를 쌓아야 하며, 일정 수준 이상의 포인트를 획득하면 공원 내 ‘수상한 할머니’ NPC에게서 여러 인물들의 고민해결을 의뢰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일즈드림 채널’의 신규 맵 2종도 추가된다. ‘드림 스타디움’은 8vs8 맵으로 ‘테일즈드림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트랙형 맵이다. 이 맵은 정석적으로 콘트롤과 대쉬게이지를 조절하면서 달려야 하는 클래식한 맵이다. 맵의 구간마다 허들, 슬라이딩, 수영 등의 장애물이 존재하며, 2바퀴를 먼저 완주하는 팀이 승리한다.

4월 14일에 추가되는 신규 맵 ‘테일즈볼 S2’는 6vs6 맵으로 진행된다. 해당 맵은 같은 팀 지역의 대포를 밟아 공을 발사해 득점해야 하며, 상대 포탄은 몸을 던져 막아야 하는 규칙을 갖고 있다.

또한, ‘휴몽의 주사위 보드판’ 보상으로 신규 아이템인 레전더리 등급의 ‘오로라 핀’을 포함한 7종의 신규 복장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4월 14일에는 신규 아이템 ‘적화매향 상자’를 추가해 붉은 한복과 귀도를 등에 맨 저승사자 콘셉트의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