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8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월 8일 전했다.
 

제공=아이덴티티게임즈

먼저,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 ‘거스트드래곤 네스트 HARD’를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라비린스 18층’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95레벨 이상의 유저가 ‘거센 홍련의 수문장패’를 사용해 입장 가능하다.

각 관문을 클리어하면 상이한 칭호와 ‘상금 봉래석’을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 관문에 등장하는 ‘거스트드래곤 제이드’를 처치하면 ‘거센 표룡의 역린’, ‘축복받은 거센 표룡 보조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즐길 수 있도록, 영웅 레벨의 최대치를 2500으로 개방했다. 또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네스트’에서 ‘침략자’가 출현하도록 ‘얼어붙은 침략자 시즌1’을 도입하고, 신규 의뢰 ‘채광’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해당 이벤트 던전으로 총 12개의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클래스 전용-방어구)’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