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2종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08 15: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을 출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제공=넥슨

이번 업데이트로 바람 정령의 가호를 받는 명궁으로 새로운 모험을 찾아 떠난 ‘하이엘프 나타샤’, 자신의 뛰어난 검술을 펼치기 위해 반란군 세력에 뛰어든 ‘용기사 키릭스’ 등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이 도입됐다.

신규 초월 클래스는 전용 보이스를 비롯해 경험치 및 포인트 보너스 10% 추가, 좀비 라이즈 모드 플레이 시 최초 S 바이러스 30 추가,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스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넥슨은 신규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0일까지 클래스 해독기와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한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획득 시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을 받을 수 있고, 두 클래스를 모두 획득하면 특별 훈장 ‘이세계인’을 얻는다.

또한 5월 6일까지 비시즌 임무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일일 임무 3개를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이 담긴 ‘봄꽃상자 1개’를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최초 일일 임무 1개 수행 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등 기간제 무기(선택)와 ‘경험치 교환권 Lv.2’, ‘파츠 티어3 보상상자 1개’, ‘애드온 15개’를 모두 지급받는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이용자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좀비 시나리오 모드 ‘추적: 첫 번째 교신’ 맵에 최상위 난이도인 ‘무한지옥’을 추가했고, 모든 맵에서 ‘불지옥’ 난이도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4월 21일까지 클래스 선호도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초월 해독기’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