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런데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비대면 산책 캠페인 연다
한빛소프트 ‘런데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비대면 산책 캠페인 연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4.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가 대한수의사회, 오에스플랜과 ‘런댕이 가상 산책 캠페인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좌측부터)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 송성근 오에스플랜 대표(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이번 협약은 반려동물과 사람의 건강한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 ‘런댕이 가상 산책 캠페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체결됐다. 각 단체들이 보유한 콘텐츠 및 인프라 자원을 활용해, 공동 마케팅 등에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캠페인은 오는 7월 개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함께 산책이 가능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체적인 일정과 행사 요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캠페인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규칙적인 운동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한 가족으로서 한층 더 건강해질 수 있다는 인식을 제고하고, 참여한 이들 모두에게 소중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는 “대한수의사회의 이념과 목표는 런데이가 지향하는 바와 일맥상통한다”며 “동 캠페인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한 산책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우울하고 고독한 일상 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은 큰 위로가 될 수 있다”며 “최고의 비대면 달리기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런데이와 함께하는 동 캠페인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국민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