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시즌2 신규 난이도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4.09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우선, 5성 마법형 루멘의 조력자 ‘오델라’가 추가됐다. 오델라는 루멘의 보좌관으로, 흑사자 기사단의 마법사단 참모로 들어가 있다. 또한, 냉철하고 유능한 인재이며 때로는 망설임 없이 피도 눈물도 없는 결정을 내린다.
4성 공격형 카린의 조력자 ‘슈마’는 껄렁껄렁한 성격으로 포기를 모르는 도적단의 돌격대장이다. 진에게 항상 대들지만, 진짜 남자라며 부러워하고 존경하는 면도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5성 마법형 루멘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와 함께 뽑기 10회 진행 시 2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매일 주어지는 3종 이벤트 미션에서 얻을 수 있는 코인은 ‘4성 조력자 슈마’, ‘전설계약서’, ‘다이아’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태국 송끄란 축제를 기념하는 이벤트에서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쏟아진다.

한편, 신규 조력자 추가와 함께 캠페인 시즌 2 신규 난이도가 추가됐다. 시즌 2의 1~5챕터를 ‘매우 어려움’ 난이도로 즐길 수 있으며, 클리어 시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