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스 오브 엑자일 2’ 최신 개발 정보 공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09 16: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최신 개발 정보가 공개됐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라이브 스트림’ 영상을 통해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게임플레이 영상은 지난 2019년 11월 ‘엑자일콘(Exilecon)’ 을 통해 처음 개발 소식이 알려진 후 약 1년 6개월여 만에 공개된 최신 정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볼거리를 선보였다.

새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총 7장으로 구성될 예정인 캠페인 중 2장(ACT 2)에 해당하는 ‘바스티리 사막’(Vastiri Desert) 지역을 배경으로 ‘중간 보스 전투’ 장면과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신규 무기 클래스 ‘창’의 스킬 액션, ’스킬 캔슬’ 등 더욱 전략적인 콘트롤을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 시스템 등이 담겨있다.
이날 트위치를 통해 공개된 라이브 스트림은 최고 동시 시청자 약 32만 명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게임 시청자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크리스 윌슨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대표는 “‘패스 오브 엑자일 2’를 최고의 액션 RPG로 만들기 위해 우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자신 있게 말씀드린다”라며 “이번에 공개하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많은 게임 팬 여러분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원작의 20년 이후 시대를 배경으로, 7개 장(ACT) 구성의 신규 캠페인, 스킬젬 시스템 개선, 신규  아이템, 몬스터, 캐릭터 및 무기 클래스 등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콘텐츠를 차세대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