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사전 예약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13 09: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가 ‘니모의 오션라이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선데이토즈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를 활용해 개발 막바지에 돌입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물고기 수집, 퍼즐, 소셜, 시뮬레이션 요소가 어우러진 융합 장르 게임이다. 선데이토즈의 캐주얼 게임 개발 노하우가 담긴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형 스토리 진행과 퍼즐 플레이를 중심으로 ‘니모’, ‘도리’ 등과의 대화형 퀴즈, 퍼즐 스킬 등 원작 활용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데이토즈의 모바일게임 중 최초로 건설과 생산, 자원 채집을 기반으로 전략과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미한 점은 새로운 기대치를 더할 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국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10대부터 50대 등 2,500여 명의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원작을 담아낸 생생한 그래픽과 캐릭터 I·P의 감성, 꾸미기와 수집, 육성 등에 고른 호평이 이어진 이 게임은 I·P기반 그래픽 효과와 육성 콘텐츠 등을 확대하며 완성도를 더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유현준 팀장은 “인기 애니메이션 I·P와 다양한 장르의 유기적 결합을 일궈내며 건설, 생산부터 캐릭터 수집,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 장치들을 구현한 것이 게임의 강점”이라며 “사전 예약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특징과 재미 요소들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