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빛의 계승자’Ⅹ’스위트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13 10: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4월 13일,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에 네이버웹툰 ‘스위트홈’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위트홈’의 캐릭터, ‘차현수’와 ‘근육괴물’이 5성 캐릭터(서번트)로 등장한다. ‘차현수’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작과 같이 전기가 흐르는 창을 사용하며 적의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준다, ‘근육괴물’은 방어형 캐릭터로, 체력이 낮아지면 방어력이 매우 높아지는 능력을 지녔다. 빛/어둠 속성의 ‘근육괴물’은 모든 아군에게 부정적인 효과를 해제하는 기능을 추가로 지니고 있다.

또한 ‘파티레이드’가 확장되고 ‘즉시 각성’ 기능이 개선된다. ‘파티레이드’는 기존 5층에서 9층으로 확장되며, 보상으로는 그 동안 제한적으로 획득 가능했던 ‘아티팩트 소환석’ 및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최대 3각성까지 1회 1단계씩 증가시켜주던 ‘즉시 각성’ 아이템이 1회에 4각성이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스위트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7일간 활용할 수 있는 물,불,숲,빛,어둠 속성의 ‘신규 서번트 체험권’과 불,물,숲 속성의 5성 ‘차현수/근육괴물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선물받는다. ‘신규 서번트 체험권’은 기존 이용자에게는 보유하고 있는 5성 캐릭터 중 가장 높은 등급과 동일한 수준으로, 신규 유저에게는 5각성 5초월 수준으로 지급한다. ‘특별 이벤트 던전’도 오픈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횃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 속성 ‘차현수’, ‘근육괴물’ 캐릭터의 5성 소환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장 이벤트, ‘나 스위트홈에서 왔홈’도 진행된다. 5성 서번트 및 컬래버레이션 서번트의 획득, 초월, 각성 등 성장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