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래시 오브 클랜’, 마을회관 14레벨 출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13 12: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이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4레벨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슈퍼셀
제공=슈퍼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을회관 14레벨 출시로, 모든 레벨의 건물과 유닛들에 ‘정글’ 테마가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마을회관 14레벨 업그레이드 시 ‘장벽’ 25개, ‘대공 폭탄’, ‘대공 지뢰’, ‘해골 함정, 폭탄, 대형 폭탄, 펫 하우스’가 각각 1개씩 잠금 해제 된다.

영웅 및 유닛의 레벨도 새롭게 추가됐다. 영웅의 경우 80레벨의 ‘바바리안 킹’ 및 ‘아처 퀸’, 55레벨의 ‘그랜드 워든’, 30레벨의 ‘로얄 챔피언’을 추가했으며, ‘바바리안, 아처, 해골 돌격병, 치유사, 베이비 드래곤, 미니언, 발키리, 얼음 골렘’ 등 8개의 유닛도 각각 신규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제공=슈퍼셀
제공=슈퍼셀

아울러 새로운 종류의 유닛과 건물인 ‘영웅 펫’ 및 ‘펫 하우스’를 선보였다. 4명의 영웅에게 각각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펫 ‘L.A.S.S.I’, ‘일렉트로 아울’, ‘마이티 야크’, ‘유니콘’을 키울 수 있는 기능이 생겼다.

이외에도 신규 및 중하위권 레벨의 이용자가 마을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간 및 비용을 조정했다. ‘얼음 골렘, 마녀, 슈퍼 마녀’의 훈련 시간이 감소 됐으며, 장벽 12 및 13레벨의 업그레이드 비용도 줄어들었다. 여기에 상위권 이용자가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 과제들을 선보였다.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무기가 장착된 ‘마을회관’ 및 ‘장인의 집’을 파괴하는 ‘이번엔 쉽지 않을걸’과 ‘이것도 파괴해보시지!’, ‘시즈 머신’을 지원하는 ‘공성 무기 배달’ 및 일반 유닛을 슈퍼 유닛으로 강화하는 ‘슈퍼한 날’ 등의 도전 과제들을 준비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