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긴, ‘플레이 투게더’ 출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13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4월 13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캐주얼 SNG ‘플레이 투게더(Play Together)’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제공=해긴
제공=해긴

‘플레이 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Kaia Island)’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의 배경과 캐릭터, 펫, 코스튬, 가구, 탈 것 등의 3D 캐주얼 그래픽과 오픈월드,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가상세계 속에서도 마치 현실과 같은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카이아 섬 광장’에서 만난 친구들과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보물찾기’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과목별 미니게임을 즐기는 ‘학교 수업’부터 낚시, 요리, 캠핑, 장애물 등반 등의 취미생활도 가능하며, 이용자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퀘스트들도 매일 제공된다. 이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이 가득한 집에서 여는 ‘홈파티’를 통해 다양한 친구들과 매일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한편, ‘플레이 투게더’는 지난해 12월 말부터 동남아시아에 이어 유럽 지역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했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