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협동 모드’ 오픈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15 12: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4월 15일, 모바일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협동 모드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콘텐츠 ‘협동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협동 모드는 2인의 이용자가 협력을 통해 주어지는 라운드를 클리어하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내용의 콘텐츠다. 랜덤으로 연결되는 이용자와 함께하는 ‘빠른 협동’ 방식과, 직접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더 높은 라운드에 도전하는 ‘친구와 협동’ 방식으로 구성된다. 해당 모드는 스토리 콘텐츠 챕터 3을 모두 클리어하는 것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와 함께 4월 18일까지 히든 4성 영웅 ‘바이킹’ 스페셜 던전이 진행된다. 챕터 8을 모두 완료하면 도전할 수 있는 이 던전에서는 숨겨진 히든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총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바이킹’ 스페셜 던전에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20개의 영혼석을 모으면 ‘바이킹’을 소환할 수 있다. 3성 영웅 ‘룬마스터’와 ‘크루세이더’, ‘큐브 3개’를 조합해 만들 수 ‘바이킹’은 도발 스킬 등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바이킹 픽업 소환’ 이벤트와 ‘메이저 아르카나 3종 픽업 소환’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