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 오픈 리부트 서버 ‘3rd WAVE’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15 17: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3r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제공=웹젠

웹젠은 4월 15일부터 오는 4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및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높으며,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로덴, 바이런, 블랙랜드, 애쉬번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신성수(30일)’ 등 보상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금술사의 혜택!’도 열린다. ‘R2’ 회원들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연금술사 곤 NPC에게 강화 주문서 제작을 의뢰하면, 평소보다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주문서 수량 감소는 ‘빛나는 강화 주문서’, ‘찬란한 강화 주문서’, ‘강렬한 강화 주문서’에만 적용된다.

웹젠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벤트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게임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웹젠은 4월 22일 정기점검 이후로도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지속해서 독려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