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e스포츠, KB국민은행 산하 KB진로멘토링과 MOU 체결
SGA e스포츠, KB국민은행 산하 KB진로멘토링과 MOU 체결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4.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 e스포츠는 지난 4월 23일 KB진로멘토링 ‘드림커넥트’와 e스포츠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KB멘토링, KB국민은행이 2013년도부터 진행해온 다양한 진로멘토링 분야에 SGAe스포츠가 함께한다. 
 

제공=SGA e스포츠

SGA e스포츠는 2021 레인보우식스 코리아 오픈에서 대한민국 챔피언에 올랐으며 카트라이더를 비롯한 다양한 e스포츠 프로구단을 운영 중이다. 동시에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프로게이머 육성과 e스포츠 관련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진로를 개척하고 있다. 

SGA e스포츠와 KB멘토링은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e스포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성장 지원, 각종 사업 진행에 있어 상호간의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힘을 합쳐 함께 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SGA e스포츠는 KB멘토링과 함께 실질적인 선수 및 코치진의 양성을 위한 교육 시스템 강화는 물론 KB멘토링이 앞으로 진행하게 될 e스포츠관련 행사의 커리큘럼과 교육체계를 함께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상호 간의 운영과 홍보에 있어서도 실질적 교류가 이루어진다.

또한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SGA e스포츠와 KB멘토링은 e스포츠 관련하여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여러 이슈에 선제적으로 원만하게 대응하여 양사가 모두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오민식 SGA e스포츠 대표는 “KB멘토링의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에 함께 함으로서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교육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뉴노멀 시대에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