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여름 계절 이벤트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4.27 11: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대표 인기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올해에도 각종 이벤트 업데이트를 이어간다. 한국 닌텐도는 게임 내 각종 이벤트가 포함된 초여름 이벤트 업데이트 배포를 예고했다.
 

사진=한국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는 28일 게임의 무료 업데이트 Ver.1.10.0을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각종 이벤트가 포함됐다.
업데이트 배포 직후 찾아올 이벤트는 ‘근로자의 날’ 이벤트다. 오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에게 ‘근로자의 날 여행권’을 지급, 지난해 진행된 이벤트와는 또 다른 섬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5월 18일부터 31일까지는 ‘국제 박물관의 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섬 내 박물관에서 스탬프 랠리가 개최되며, 올해엔 ‘미술품 구역’에서도 스탬프 랠리를 즐길 수 있다.
6월엔 1일부터 30일까지 ‘6월의 신부’ 이벤트를 진행, 파니의 섬에 있는 촬영 스튜디오로 향해 리사와 리포 부부의 결혼 기념 사진 촬영을 도울 수 있다. 아울러 7월 10일엔 낚시대회를 개최, 북반구에선 여름 낚시대회가, 남반구에선 겨울 낚시대회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세계 각지의 풍경을 담은 콘셉트 아이템 추가로는 영국의 ‘치즈 굴리기’ 축제 콘셉트 아이템들이 오는 5월 22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지난해 3월 20일 정식 출시됐다. 게임은 글로벌 판매량 3,000만 장을 넘어서며 닌텐도 스위치를 대표하는 타이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이벤트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