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익스트림 골프',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27 17: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4월 27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게임 ‘익스트림 골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제공=해긴
제공=해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골프 코스 ‘RAINFOREST’와 신규 공 ‘1주년 기념 공’이 추가됐다. 15번째 코스 ‘RAINFOREST’는 아름다운 열대 우림에서 무대로 하고 있으며, 투어 4와 7, 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주년 기념 공’은 높은 파워 및 바람 저항 레벨을 갖고 있다.
 

제공=해긴
제공=해긴

경기속도가 단축된 게임 모드 ‘빠른 대전’이 출시됐다. 해당 모드는 ‘클래식 모드’와 동일하게 4명의 이용자가 참여하지만, 단 하나의 홀에서 샷 대결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료와 상금 역시 클래식 모드의 1/3 수준으로 책정됐다.
 

제공=해긴
제공=해긴

이와 함께 해긴은 ‘익스트림 골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일 기준 7일 동안 상당한 보상을 지급하는 1주년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기존∙복귀 이용자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어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스페셜 룰렛’ 시스템과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홀컵 물리엔진 개선작업도 진행했다.

‘익스트림 골프’를 총괄하는 해긴 박재욱 PD는 “지난 1년 간 ‘익스트림 골프’에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세심한 운영으로 만족할 만한 완성도의 골프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