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경력 개발자 500명 공채 실시 ··· 사상 최대 규모 ‘눈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03 11: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5월 3일부터 시작한다.
 

제공=스마일게이트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법인으로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특히, 5월 3일부터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개발자 모집은 계속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도 다양한 직무의 경력직 인재 채용을 상시로 진행하고 그룹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다방면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5월에는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의 모집도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창립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에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 싶은 역량 있는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개 채용을 통한 글로벌 개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