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어른이들 위한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5.04 09: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클럽오디션’이 어린이날을 맞아 어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이와 관련해 ‘클럽오디션’은 공식카페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동심으로 돌아간 너와 나, 오월은 어른이날’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장식 또는 액세서리 아이템 중 어린이날 선물로 받고 싶은 것 하나를 적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엔 탈것을 제외한 게임 내 마법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장식과 액세서리가 포함되며, 무기한제로 제공된다.
또한, 댓글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이벤트 박스를 2개씩 제공, 루비, 덴, 크라운, 강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가지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럽오디션’은 신규 아이템 ‘러블리 라벨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였다. 초등학교 교복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남녀 각각 세트 1종, 장식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클럽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서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도 획득하시고, 더욱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오디션’은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모드 에피소드와 원사이드 스토리모드의 신규 배틀파티 크루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아울러, 일부 상점의 UI를 개선하고 원사이드 스토리모드의 타이밍 판정 바, 꾸미기 상점캐릭터 배경 등 일부 편의성 요소에 대한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