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인디 기대작 ‘언소울드’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5.07 11: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7일 메구스타 게임이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다.
게임은 매력적인 픽셀 아트 기반 그래픽을 배경으로 빠른 속도감을 가진 액션이 주된 특징이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이 더해져, 국내 인디게임 팬들에게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게임은 콤보 액션을 펼치는 ‘체인’과 큰 데미지를 제공하는 ‘카운터’, 기술의 업그레이드와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패시브/액티브 소울’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언소울드’는 이러한 게임의 작품성을 인정받아 ‘2020 MWU(Made with Unity) 코리아 어워즈’에서 베스트 PC/콘솔을, ‘GIGDC(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언소울드’는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데모 버전을 배포하고 있으며, 오는 2021년 3분기 내 스팀을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후 닌텐도 스위치, PS4, Xbox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