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이투빗 X LINE POD,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5.14 10: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퍼플리셔 웨이투빗은 5월 14일, 커뮤니케이션 앱 LINE의 PC게임 온라인 플랫폼 LINE POD(Play on Desktop, 라인 피오디)과 해외 게임 서비스 시장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공=웨이투빗
제공=웨이투빗

이번 계약은 웨이투빗의 게임 I·P를 LINE POD에서 일본을 포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10여 개국 시장에 제공해 해외 게임 이용자와 매출을 확보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올해 내로 예정된 LINE POD 일본 서비스 론칭 타이틀로 웨이투빗이 퍼블리싱하는 ‘프리프’, ‘라펠즈’를 선정해 서비스한다. 웨이투빗과 LINE POD는 일본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프리프’와 ‘라펠즈’ 이용자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협업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프리프’, ‘라펠즈’ LINE POD 일본 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참가자에게 ‘사전 예약 특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전달한다. 정식 론칭 후에는 BORA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프리프’와 ‘라펠즈’ 외에도 LINE POD를 통해 지속적으로 웨이투빗의 게임들을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파트너로 LINE POD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LINE POD와 함께 경쟁력 있는 국내 다양한 게임 I·P를 해외 게이머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LINE POD의 PM은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은 2개의 타이틀을 LINE POD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 LINE 로그인을 비롯한 LINE의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더 좋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