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곱개의 대죄’ 다시 시작되는 전설 #4] 콜라보 이벤트 참여로 더 빠른 육성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16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령 798호 기사]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이하 7대죄)’에 또 다른 매력적인 세계가 더해졌다. 이와 관련해 넷마블은 ‘7대죄’와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묘한 이야기’의 메인 캐릭터 4종이 추가되며, 콜라보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SSR 콜라보 캐릭터인 ‘짐 호퍼’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전력 강화를 위해서 관련 퀘스트를 꼭 완수하는 것을 추천한다.이에 더해 ‘기묘한 이야기’와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들 간에 발생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됐다. 유저들은 오리지널 스토리 및 섬멸전 등을 즐기면서 평소에 얻기 힘들었던 다양한 희귀 인게임 재화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 측에서도 풍성한 이벤트 기념 보상을 지급하니 이번 기회를 활용해 내 영웅들을 적극 강화하도록 하자.
 

공짜는 언제나 옳다
‘7대죄’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스페셜 미션’을 게임 내에 추가해왔다. 이를 통해 유저들이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SSR 캐릭터 1종을 무료로 지급한다. 과거에 진행됐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쌍둥이 메이드 중 언니인 ‘람’을 무료로 제공했다면, 이번에는 ‘기묘한 이야기’의 무대 호킨스의 경찰서장 ‘짐 호퍼’를 공짜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미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출석, 월드 퀘스트 클리어, ‘뒤집힌 세계 탐험’ 중 수해 클리어, 이벤트 교환소 5회 이용, 호크의 대박 보물상자 3회 이용, 이벤트 기간 중 SNS 공유 1회 달성으로 구성돼 있다. 관건은 월드 퀘스트와 ‘뒤집힌 세계 탐험’ 중 수해를 클리어하는 미션인데 둘 모두 투급 8만 이상이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난도가 낮은 편이다.
또 이번 콜라보 캐릭터는 뽑기에서 얻었을 경우 자동으로 UR등급, 80레벨, 풀각성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기묘한 이야기’ 캐릭터 팬이라면 도전해볼만 하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무료료 얻을 수 있는 ‘짐 호퍼’
▲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무료료 얻을 수 있는 ‘짐 호퍼’

풍성한 콜라보 콘텐츠와 인게임 재화 ‘눈길’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기묘한 이야기’의 캐릭터들과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들 간에 발생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뒤집힌 세계 탐험’에서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고 ‘기묘한 이야기’의 ‘마인드 플레이어’가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섬멸전을 통해 코스튬, 다이아, 한정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5월 13일까지 출석만 해도 콜라보 영웅 획득 티켓 10장과 기존 7대죄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확정티켓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를 사용해 참가하는 ‘스페셜 카드 이벤트’와 ‘호크의 대박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콜라보 캐릭터인 ‘일레븐’, ‘윌 바이어스’, ‘마이클 윌러’ 등의 코스튬과 평소에 얻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던 영웅 및 장비의 각성, 진화 재료를 매우 편리하게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