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라이벌즈’ 5월 17일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17 15: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팀들 간의 남북전쟁이 펼쳐진다.
 

제공=더플레이스튜디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운영을 담당하는 더플레이스튜디오는 자사가 주최하고 오션월드가 후원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라이벌즈(이하 APAC 라이벌즈)’를 5월 17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되는 ‘APAC 라이벌즈’는 현재 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리그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이펙 노스 4개팀과 에이펙 사우스 4개팀이 참여해 각각 남북 진영으로 나뉘어 지역 대항전을 펼치게 된다.

먼저 에이펙 노스에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준우승에 빛나는 담원 기아를 필두로 T1, TALON e스포츠, GUTS 게이밍이 경기에 나서며, 에이펙 사우스에서는 에이펙 리그 스테이지 1 우승팀인 Elevate을 중심으로 Knights, Order, Chiefs가 출전한다.

‘APAC 라이벌즈’는 총상금 1,000만 원 규모로 승리 진영에는 600만 원이, 패배 진영에는 400만 원이 수여된다. ‘APAC 라이벌즈’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총 16번의 경기 후 누적 포인트를 집계해 승리 진영을 결정하게 된다.

‘APAC 라이벌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레인보우식스 시즈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전 경기 생중계된다. 특히 대회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