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 봄버맨 R 온라인’, 27일 출시 … 시즌패스 도입 예고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5.20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9월 구글 스태디아 독점으로 발매됐던 ‘슈퍼 봄버맨 R 온라인’의 PC, 콘솔 플랫폼 버전 발매일이 5월 27일로 결정됐다. 게임 내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다른 플랫폼 이용자들 간의 대결이 가능하다. 코나미는 이와 동시에 ‘배틀 패스’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올드 스네이크 봄버’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슈퍼 봄버맨 R 온라인’은 기존 ‘봄버맨’ 시리즈의 폭탄을 활용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우선, 기본 ‘봄버맨’의 시스템을 계승한 ‘스탠다드’ 모드와 ‘그랑프리’모드가 있으며, ‘스텐다드’ 모드는 최대 16인 동시대전, ‘그랑프리’모드는 1vs1, 2vs2, 3vs3의 팀 대전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모드 외에도 최대 64인의 이용자가 참여해 시간이 지날 수록 좁아지는 맵을 오가며 생존경쟁을 벌이는 배틀로얄 모드 ‘배틀 64’를 도입했다.
 

▲'올드 스네이크 봄버'(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올드 스네이크 봄버'(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이번 타 플랫폼 출시와 함께 코나미 측은 신규 시스템과 캐릭터를 예고했다. 시즌패스인 ‘배틀 패스’는 유료인 ‘골드 패스’와 무료‘실버 패스’로 나뉜다. 실버 패스는 100개의 등급, 골드 패스는 그 이상의 등급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용자는 ‘배틀 64’모드를 이용하며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등급마다 액세서리, 포즈 등의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개발사 측은 각 아이템이 게임 내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캐릭터 ‘올드 스네이크 봄버’는 ‘메탈 기어 솔리드’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올드 스네이크’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는 게임 내 재화인 ‘봄버 코인’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배틀 패스에서 제공되는 아이템과 ‘올드 스네이크 봄버’는 시즌 1이 진행되는 3개월 동안만 획득할 수 있다.
 

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출처='슈퍼 봄버맨 R 온라인' 홈페이지

한편, 코나미는 전작인 ‘슈퍼 봄버맨 R’의 판매량 2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슈퍼 봄버맨 R 온라인’의 이용자들에게 ‘더블 플래티넘 케이크’ 의상을 배포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