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oW’×젠틀몬스터, ‘불성 클래식’ 선글라스 이벤트 개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5.24 12: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2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하 불성 클래식)’의 출시를 앞두고,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인 젠틀몬스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확장팩의 주요 캐릭터인 ‘일리단 스톰레이지(이하 일리단)’를 모티브로 한 선글라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불성 클래식’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양사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된 이번 한정판 선글라스는 ‘일리단’의 특징인 불타는 초록 눈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 렌즈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스펙트럴 사이트(Spectral Sight)’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일리단’의 대사인 “너흰 아직 준비가 안 됐다!”라는 문구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해당 패키지에는 ‘일리단’의 무기인 ‘아지노스의 전투검’을 형상화한 메탈 소재의 선글라스 액세서리와 곧 출시될 ‘불성 클래식’을 포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할 수 있는 30일 게임 시간이 포함된 게임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 ‘불성 클래식’ 출시 기념 한정판 선글라스는 5월 24일 오후 5시부터 젠틀몬스터의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되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젠틀몬스터 플래그십 스토어인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에서도 한 달간 전시될 예정이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번 한정판 선글라스는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으며 관련 온라인 이벤트에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선물로 제공될 계획이다. 6월 4일부터 6월 11일까지 젠틀몬스터 공식 웹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