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 블레이즈’, ‘세컨드임팩트’ 3人 등장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5.24 16: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5월 24일,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비롯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명의 ‘세컨드임팩트’ 영웅이 등장한다. 빛을 대표하는 ‘엘 가이아’는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딜러 포지션이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 일반 공격 5회마다 모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어둠의 수호룡인 ‘폰 리퍼’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불꽃을 상징하는 ‘바냐’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새로 등장한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은 전략적인 특수 기술을 갖췄다. 특히, 아레나나 길드전 등 전용 콘텐츠에서 특정 퍼스트임팩트 영웅과 함께 활용하면 ‘공명 시너지’가 발동돼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퍼스트임팩트 신규 외형 6종도 선보이고 각 영웅의 밸런스 조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6월 29일까지 게임 접속을 통해 ‘프리미엄 9회 소환권’, ‘엘 가이아 9회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루비 20만개’ 등을 선물하며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를 최대 23장까지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시즌 미션’ 및 ‘주간 미션’ 참여로 획득한 경험치에 비례하는 보상을 얻는 ‘보상 대파티’도 6월 29일까지 진행된다.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인피니티 카드 9회 소환권’, ‘SSS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영웅 강화를 쉽게 할 수 있는 신규 재화 ‘여신의 기억’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신의 기억’은 ‘도전자 던전’ 및 ‘오디세이 공격대’의 보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되는 ‘인피니티 카드 분해 시스템’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