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25 16: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를 국내 오픈마켓에 출시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월 25일 밝혔다.
 

제공=선데이토즈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를 활용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시뮬레이션 요소를 중심으로 수집, 퍼즐, 소셜, 꾸미기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융합 장르 게임이다. 이 게임은 I·P의 유명세와 비공개로 진행한 외부 및 사내 테스트 등의 호응이 전해지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특히 퍼즐 기반의 캐주얼 게임 서비스에 집중해왔던 선데이토즈가 바닷속 마을의 건설-생산-경영으로 이어지는 시뮬레이션에 자사의 캐주얼 게임 노하우를 접목했다는 점은 새로운 재미를 전할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니모, 도리 등 다양한 원작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마을을 경영하며 퀴즈 놀이와 바다 꾸미기, 퍼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재미를 전한다. 특히 선데이토즈의 강점인 퍼즐 콘텐츠는 이번 신작에서 다채로운 블록과 플레이 규칙을 선보이며 재화를 선물하는 감초 같은 역할로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유현준 팀장은 “친숙한 I·P로 즐기는 캐주얼 시뮬레이션을 콘셉트로 개발한 이번 작품이 애니메이션은 물론 캐주얼과 시뮬레이션 장르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즐길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니모의 오션라이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화장품,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총 1018명에게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21일까지 열린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