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e스포츠, 모나미·옥스포드와 콜라보 상품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6.07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문구 기업 ‘모나미’, 완구업체 ‘옥스포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MD 상품을 출시한다.
 

제공=한화생명e스포츠

모나미·옥스포드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화생명e스포츠 팬들의 주 연령층인 MZ 세대를 타겟으로 차별화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각 브랜드들과 e스포츠 업계의 첫 협업으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층 더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나미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나미 153 볼펜’ 5종으로 구성된 볼펜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볼펜 바디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팀 로고에 쓰인 컬러를 적용, 총 5가지 색상의 153 볼펜으로 구성해 팀 정체성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했다. 케이스는 한화생명e스포츠 팀 로고를 활용해 아이덴티티를 간결하게 표현했다. 이 상품은 형압 가공으로 포인트를 준 모노톤 타입과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캐릭터로 선수들을 표현한 한정판 웹툰형 타입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제공=한화생명e스포츠

옥스포드와는 국내 최초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을 모티브로 한 블록 완구를 선보인다.

이 상품에는 선수 각자의 외모 특색을 반영한 1군 선수단 7명과 팀의 셰프인 백종순 여사를 활용한 피규어 등 총 8종이 포함되며, 건물 블록은 캠프원의 1층 카페테리아와 2층 선수단 연습실 환경을 구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나미 볼펜 세트 2종을 6월 9일에 먼저 선보이고, 이어 16일 캠프원 블록 완구를 출시할 계획이다. 출시 후 2주간 제품의 20%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MD 업체인 스터프에서 판매된다.

이밖에도 한화생명e스포츠는 콜라보레이션 MD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팬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