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글로벌 정식 오픈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6.07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트리는 6월 7일 자체 개발한 신작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를 글로벌 174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 구글플레이에 정식 오픈했다.
 

제공=위메이드트리
제공=위메이드트리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기존 블록체인 게임 대비 뛰어난 퀄리티의 실사풍 그래픽과 게임성을 지닌 방치형 RPG로, 스킬 및 장비업그레이드, 환생을 통한 캐릭터 성장, 교환을 통한 장비 컬렉션 완성 등으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습득한 아이템은 NFT(대체불가 토큰)로 만들 수 있어 본격적으로 게임에서 관련 기술을 활용하게 되며, 게임을 플레이하며 ‘토네이도’ 토큰을 발굴할 수 있다. 토네이도 토큰은 인게임 상품 구매와 아이템 NFT 변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트리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에서도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이드트리는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 기간 안에 9-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악몽 페이즈 2에 진입하면 1,600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이벤트 기간 안에 발굴이 가능한 레벨까지 레벨업한 다음 발굴기 누적4,000개를 사용하면 4,000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7일 15시부터 7월 4일 23시 59분(한국 시각)까지 진행되고, 토네이도지급은 매주 수요일에 이루어진다.

토큰과 NFT는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에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월렛 내의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에서는 토네이도와위믹스 토큰을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향후 월렛에 추가될 NFT 마켓에서는 유저들끼리 NFT로 변환된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