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신규 PV·콘텐츠 정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6.08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이하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이 일본 시장 출시를 앞두고 신규 PV 및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새롭게 공개된 PV에선 게임 내에서 짱구로 분한 이용자들이 낚시, 곤충채집을 즐기며 도감을 채워 나가거나, 각종 식물을 재배하고 공룡 배틀을 펼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방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PV 공개와 함께 인게임 콘텐츠 정보도 다수 공개됐다. 아침 체조, 식사, 자유로운 마을 탐험, 목욕, 그림일기, 어린이 신문 제작, 곤충채집, 낚시, 야채 재배, 가게 심부름, 공룡 배틀, DJ 놀이까지 일부를 제외하고는 평범한 ‘여름방학’에 어울리는 콘텐츠가 게임 전반을 구성하고 있다.
 

사진=신규 PV 영상 中 발췌

가장 눈길을 끄는 콘텐츠는 바로 ‘공룡 배틀’이다. 게임 내 존재하는 슈퍼에서 초코비를 구매해 공룡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배틀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게임의 제목에서도 명시된 ‘박사’와 큰 연관을 가진 콘텐츠로 추정되는 가운데, 지난 4월 공개됐던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에서도 박사와 함께 등장한 공룡의 모습이 소개되기도 했다. 금일 공개된 PV에서도 ‘공룡 배틀’의 플레이 장면이 담겼으며, 가위, 바위, 보로 이뤄진 공격 상성 관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은 오는 7월 15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일본 내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버전의 출시 일정 및 언어 지원 목록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