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롬소프트웨어 비장의 한수, ‘엘든 링’ 베일 벗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6.11 10:35
  • 수정 2021.06.11 17: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 소울’ 시리즈로 유명한 프롬소프트웨어의 신작 ‘엘든 링’이 금일 서머 게임 페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엘든 링' 공식 트레일러

‘엘든 링’은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이다. ‘다크 소울’ 시리즈, ‘블러드본’, ‘세키로’ 등 내놓는 타이틀마다 성공가도를 써내려왔던 프롬소프트웨어의 신작인 만큼, 이용자들의 기대치가 매우 높았던 타이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들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지난 2019년 첫 공개 직후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다만, 이후 약 2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추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개발 지연 등 각종 루머가 양산되기도 했다.
 

금일 서머 게임 페스트 신작 쇼케이스의 마지막 순서로 공개된 ‘엘든 링’은 이들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모양새다. 약 3분 분량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된 가운데, 함께 공개된 신작 중 독보적인 관심도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트레일러상에선 말을 타고 필드를 누비는 모습, 프롬소프트웨어 특유의 디자인이 가미된 기괴한 적들과의 전투,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는 모습이다. 트레일러 전반이 ‘다크 소울’ 시리즈와 유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이용자들은 프롬소프트웨어 게임 특유의 분위기를 계승하고 있다는 점에 더욱 높은 평가를 내리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엘든 링’은 오는 2022년 1월 21일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