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S ‘역대급 쇼케이스’ 예고, 행사 즐기는 방법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6.11 18: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막이 임박한 E3를 앞두고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 쇼케이스를 만나는 각종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사측은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 개최와 관련해 “전례 없는 Xbox 게임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해 MS는 금일 자사의 Xbox 공식 블로그를 통해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 시청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우선, 이번 쇼케이스는 13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부터 약 90분 분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Xbox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생중계는 1080p 60FPS 기준으로 송출되며, 쇼케이스 종료 이후 4K 60FPS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등 다수의 언어를 자막 지원한다.
이외에도 당일 공개된 내용들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인 news.xbox.com을 통해서도 소식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는 MS의 제니맥스 미디어 인수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대형 쇼케이스다. 그간 베데스다는 ‘엘더스크롤6’, ‘스타필드’, ‘인디아나 존스’ I‧P 신작 등 다수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이들 가운데 어떤 신작 게임이 그 정체를 밝힐지, 혹은 미공개 프로젝트가 등장할지 여부는 국내 기준 오는 14일 확인해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