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CK CL 서머 2주차, 6월 14일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6.14 12: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이하 LCK CL) 2주차 경기가 14일(월)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이날 경기는 프레딧 브리온(이하 브리온)과 젠지의 대결로 시작한다. 브리온은 ‘타나’ 이상욱 합류 이후 개막 주에 2승을 챙기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는데, 지난 스플릿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젠지를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어지는 경기에서는 DRX와 T1이 맞붙는다. T1은 지난주 1경기를 쉬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임할 예정이다. DRX는 지난주 2패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2주 차에서 반등할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다. 이후에는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 농심 레드포스와 담원 기아가 차례로 2주 차 경기를 치른다.

중계진 구성도 변화를 맞는다. 잠시 자리를 비우는 ‘고릴라’ 강범현을 대신해 ‘쿠로’ 이서행과 ‘노익스’ 정제승이 중계에 참여해, 이동진 캐스터와 ‘꼬꼬갓’ 고수진 해설과 합을 맞출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6월 8일에 진행되지 못한 T1대 kt 롤스터의 경기는 6월 16 오후 4시에 진행된다.

LCK CL 라인업은 매 경기 1시간 30분 전부터 LCK CL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LCK CL 관련 다양한 콘텐츠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