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1주년 대규모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07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지난해 7월 7일 국내 론칭했다. 게임은 기존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매출 최고 4위를 기록,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지난 6월 28일엔 일본 지역 론칭을 이어갔으며, 출시 당일 양대 마켓 무료게임 1위를 기록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해 ‘라그 오리진 1주년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8월 7일까지 생일 모자를 쓴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문자 아이템과 케이크를 모아 신규 외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몬스터 대작전 · 글자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생크림 폭탄을 서로에게 터트리는 ‘생크림 페스티벌’, ‘1주년 기억 다시 보기’, ‘1주년 축제 유저 복귀’, ‘행운의 나무’,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또한, 게임 로딩 화면과 게임 내 프론테라 분수대에서는 1주년 기념 케이크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흘렀다. 1년 동안 유저분들께서 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더욱 더 오랜 기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