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별이되어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09 09: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8일 ‘별이되어라!’의 ‘쿨 서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임과 동시에, UI 개편을 통한 유저 편의성 증대에 주력했다.
 

우선,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이 추가됐다. 또한, ‘미유MK5’와 ‘이시스’의 영웅 컬렉션이 추가돼, 아름다운 외형을 뽐내며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됐다.
신규 콘텐츠 ‘엘도라도’도 선을 보였다. 영웅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황금이 가득한 세계를 모험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광산을 발견하고 치열한 전투를 거쳐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신규 월드보스 ‘네메시스’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풍성한 보상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저 편의성 개선은 기존 유저들과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에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층 깔끔하고 편리해진 UI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빠른 전투를 위한 ‘전투 배속 모드’ 등 신규 시스템이 도입됐다.

풍성한 이벤트들도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오는 9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100만 루비,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제공한다. 오는 8워 31일까지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룰렛 이벤트’, ‘별의 마블’, ‘랜딩가든 공방전’, ‘해변의 난투’, ‘별꽃 축제’ 등 풍성한 이벤트가 각종 보상과 함께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