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가 × 플레이엑스포’ 대형 신작 대거 포진, 9종 공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09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은 9일 ‘2021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할 예정인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주요 출품 타이틀 관련 소식을 전했다. ‘용과 같이’ 시리즈 개발진의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는 물론, ‘진여신전생5’,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등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작 소식이 대거 전해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플레이엑스포의 온라인 프로그램인 ‘루리콘 2021’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해 출품 예정인 타이틀은 ‘진여신전생5’, ‘보이드 테라리움’, ‘룬 팩토리5’, ‘소닉 컬러즈 얼티밋’, ‘로스트 저지먼트’, ‘나쁜 왕과 훌륭한 용사’,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등 9종으로, 풍성한 소식이 국내 게이머들을 반길 예정이다.
특히, 출품작 가운데 ‘로스트 저지먼트’,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경우 사전에 이용자들에게 받은 질문에 개발자들이 직접 답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할 계획으로, 기대 신작에 대한 궁금증들을 다수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소닉’ 시리즈의 프로듀서 이이즈카 타카시는 국내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 '로스트 저지먼트'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이번 세가의 ‘2021 플레이엑스포’ 참가는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화제를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귀멸의 칼날’과 같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I·P 신작 소식과 더불어, 국내 게이머 사이에서도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JRPG 시리즈 ‘진여신전생’의 최신작 소식까지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해당 발표 진행 중에는 희귀한 게임 굿즈를 추첨 증정할 예정인 선물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각각의 게임 팬들에게는 즐거운 방송 참여가 가능할 예정이다.
 

▲ '진여신전생5'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2021 플레이엑스포’ 특별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시청은 트위치 ‘플레이엑스포’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