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긴 ‘플레이투게더’, 해외여행의 즐거움 '여권' 콘텐츠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19 16: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19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Play Together)’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해긴 제공

우선, 이용자들이 글로벌 서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신규 콘텐츠 ‘여권’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카이아 섬 광장의 여행사에서 해외여행 이용 시 자신이 속한 지역의 여권을 발급받게 되며, 각 여행지의 스탬프로 여권을 채워 나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칠판 가구에서는 텍스트 입력이 가능해, 집에 방문한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길 수 있으며, 신규 감정표현 ‘가위바위보’를 활용해 대화 없이도 다양한 사람들과 재미있는 놀이가 가능해졌다.
 

신규 보상 시스템도 공개했다. 게임 파티와 학교, 퀘스트, 낚시 등 콘텐츠에서 특정 시간 동안 획득 보상이 증가하는 ‘핫타임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카이아 섬에서 머무는 시간 동안 추가로 재화를 획득하는 ‘플레이 보상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외에도 기타 UI 및 편의성 개선 등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달리기 경주, 좀비 바이러스, 무한의 탑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학교 수업, 낚시, 요리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며, 캐릭터와 집을 꾸미고 홈파티에 초대하는 등 소셜 활동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