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비소프트의 하이퍼 FPS 팀 대전, ‘톰 클랜시의 X디파이언트’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20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는 금일 자사의 FPS 신작 ‘톰 클랜시의 X디파이언트(Tom Clancy’s XDefiant, 이하 X디파이언트)’를 발표했다.
 

사진='톰 클랜시의 X디파이언트' 공식 홈페이지

‘X디파이언트’는 무료플레이 기반의 멀티플레이 FPS 게임으로, 현대 화기류와 각종 특수 기술이 함께하는 하이퍼 FPS 장르의 일종이다. 게임은 6대6 팀 대전 방식의 아레나 경쟁전과 점령, 호위 등 각종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파이언트’로 불리는 게임 속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은 울브즈, 아웃캐스트, 클리너, 에설론 등 4개 세력으로 나뉘며, 이용자들은 세력 및 디파이언트 선택 외에도 특성, 능력, 궁극기, 무기류 등을 원하는 형태로 조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첫 공식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됐다. 탱크, 어썰트, 서포트, 힐러 등 각종 특수 기술을 활용하는 전투 장면들이 소개됐으며, 코로나19 상황 가운데 재택 근무 방식으로 진행된 개발 과정에 대한 소개가 함께 이뤄졌다.
 

한편, ‘X디파이언트’는 Xbox One, Xbox 시리즈 X/S, PS4, PS5, PC 등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8월 5일 미국, 캐나다 지역 이용자들을 선정해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테스트 지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며, 국내 이용자들 또한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