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및 CBT 참가 응모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22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7월 22일 15시부터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제공=웹젠

사전예약은 7월 22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하면 CBT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CBT 일정은 대상자들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여기에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도 공개한다. 전작으로부터 이어지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세계관과 플레이 할 수 있는 3종의 클래스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의 소개 및 게임 영상, ‘뮤 아크엔젤2’의 특징인 ‘집단 육성 시스템’ 등 각종 게임 콘텐츠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