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펫 탐험 시스템 신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22 13: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22일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펫 탐험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펫 탐험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한 펫을 탐험지에 파견하고, 탐험지에서 발생하는 사건에 따라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특별한 탐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탐험지는 월드맵의 12개 지역으로 구성됐으며, 각 탐험지들은 파견을 보낼 수 있는 펫의 수량과 탐험 시간, 보상에 차이를 두고 있다. 이용자들은 원하는 보상에 따라 탐험지를 선택해 펫 탐험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유료 장신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초월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초월 재료 아이템인 초월의 혼을 통해 유료 장신구 4종을 초월 강화할 수 있으며, 성공 시에는 강력한 초월 강화 능력치가 부여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토대로 진행된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도 일부 진행됐다. 개발진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캐릭터 밸런스 조정을 연내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오는 27일 국내 정식 출시 700일을 기념하는 ‘700일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길드 마크를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제2회 길드 마크 공모전’도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