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직원 걷기 행사 성료한 선데이토즈, 공익 캠페인에 기부금 쾌척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23 10: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임직원들과 함께 사내 걷기 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을 장난감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하는 (사)환경실천연합회에 전달했다고 7월 21일 밝혔다.
 

제공=선데이토즈

임직원 걷기 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은 자원순환을 위한 ‘행복나눔 장난감’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행복나눔 장난감’ 캠페인은 방치되거나, 버려진 폐장난감을 수거하고 수리를 거쳐 장난감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으로 7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실천연합회와 자원봉사단이 진행하는 폐장난감의 전국 단위 수거, 정비라는 점에서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는 물론 취약계층 지원에도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기부금을 전달한 선데이토즈는 월례 행사인 토즈데이의 일환으로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기부금 마련을 위한 임직원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 기부금 마련에 필요한 누적 500만 걸음을 목표로 시작한 이번 걷기 행사의 총 걸음 수는 1200만 걸음으로 목표치의 두 배가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 같은 호응은 코로나 상황에서 장기간의 재택근무를 진행 중인 구성원들에게 가벼운 운동을 장려하며 환경보호 등 사회공헌의 의미를 전한 것이 공감대를 형성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비대면과 건강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 대한 호응은 코로나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기업과 구성원들의 문화를 보여준 사례”라며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맞춰 구성원들에게 보람과 의미를 전할 맞춤형 행사들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