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린세스 커넥트, ‘프린세스 페스’ 개최 및 신규 한정판 캐릭터 ‘유이(프린세스)’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8.02 17: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8월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판 캐릭터 ‘유이(프린세스)’를 업데이트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8월 5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한정판 3성 캐릭터‘유이(프린세스)’를 공개하며, 기간 한정 3성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을 2배로 높여,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높일 전망이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업데이트된 ‘유이(프린세스)’는 후열에서 극대 마법으로 적을 멸하는 소원의 마법사로,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데미지를 입히는 필살기 ‘디바인 레인’을 구사한다.
‘프린세스 페스’가 종료되는 5일부터 신규 한정 캐릭터 ‘루카(여름)’을 추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루카(여름)’는 전열에서 유려한 검 실력으로 혼을 빼는 캐릭터로,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는 필살기 ‘종의 태도・청람을 가르는 흰실’로 눈 앞의 적을 무찌른다.

이와 더불어 스토리 이벤트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트와일라이트캐러밴’의 ‘루카’, ‘안나’, ‘나나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인 ‘안나(여름)’와 ‘에리코’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컷 만화 제목학원’과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 및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