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투게더’, 편의성 업데이트·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02 18: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2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가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해긴 제공

우선, ‘카메라 시스템’이 새롭게 게임 내에 추가됐다. 핸드폰의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하면 게임 내 UI가 사라져 자유로운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셀카 기능을 포함해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기록하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펫 관리 시스템’을 통해 본인이 보유한 펫들을 보다 손쉽게 관리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친구의 집을 방문해 펫 훈련을 도와줄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 사이의 ‘좋아요’ 시스템이 보다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물고기 일괄 판매, 가구를 활용한 놀이기구 추가 상호작용, 신규 감정표현 주사위 등이 개선 및 추가됐다.
 

한편, 해긴은 8월 2일부터 ‘플레이투게더’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크리에이터 공간인 ‘플레이TV’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며, 오는 8월 27일 1차 선정 채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주 1회 ‘플레이투게더’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주 3시간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야 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게임 재화와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 플레이TV 내 채널 홍보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