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여름 휴가철 맞이 ‘겜캉스’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8.05 11: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게임 쿠폰과 게이밍 기어 할인을 제공하고 웹툰 및 웹소설 등을 선보이는 여름 특집 이벤트를 연다.
 

제공=원스토어

먼저 오는 8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다양한 게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겜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휴양지 쿠폰’과 ‘칠석 버프 쿠폰’ 두 가지가 제공된다.

휴양지 쿠폰은 신청시 100% 당첨되며 쿠폰 사용 시마다 할인율이 증가되는 다음 레벨의 쿠폰이 최대 5레벨까지 지급된다. 쿠폰을 모두 사용한 유저는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쿠폰까지 사용하면 ‘칠석 버프 쿠폰’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되어, ‘견우 쿠폰’과 ‘직녀 쿠폰’이 모두 지급된다. 두 쿠폰도 모두 사용하면 앞선 쿠폰의 2배 할인율인 ‘오작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원스토어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커세어’ 전문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쇼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원스토어 북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지난 7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토어TV’를 통해 오리지널 웹툰 ‘알콜일기’의 북드라마 영상을 공개한 원스토어는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연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북스포인트를 즉시 지급하고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안주 밀키트 쿠폰도 증정한다. 

아울러 지난달 27일에는 ‘2020 판타지 무협 공모전’ 수상작 ‘망명지가’의 정식 연재가 시작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망명지가’는 마교 교주인 주인공이 무림의 모든 고수와 문파들에게 쫓기며 생존을 위해 분투하는 스토리를 짜임새 있게 담아 완성도와 재미를 모두 잡은 작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쿠폰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8월 22일까지 아프리카TV 이용 시 원스토어 결제를 통해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